해외여행/일본

삿보로3 (2017. 5. 14~17)

바람따라 발길따라 2017. 5. 18. 16:03

 3 일차 (2017. 5. 16 )


 • 호텔 주변 풍경 / 출발 (호텔식 / 일, 양식 뷔페식)



 • 도  야    :  죠잔케이 → 도야 로 이동 (약1시간 40분 소요)


☆ 나카야마 고개  : 일본의 작은 후지산, 나카야마 고개
      - 1년에 약 400여 만명이 방문하는 나카야마 토오게의 정상에 있는 전망대,  일본의 작은 후지산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.

      - 나카야마 고개에서는 홋카이도의 멋진 요테이산을 감상할 수 있다. 

      - 명물 간식인  '아게이모(튀긴감자)'를 근방에서 판매 (1인 1개 제공)  간식을 맛보며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.


 
☆ 사이로전망대(サイロ展望台)

     - 고지대위에 위치 하고 있어 그 경관이 뛰어나다.  도야호수온천가와 우스산을 전망할 수 있다.

     - 연인들과 관광객들의 드라이브코스로도 애용되고 있으며, 토산품점과 식당이 분포되어 있다.


기념촬영을 마치고 야구르트가 유명하다고하여 하나씩 사먹고...



☆ 도야호수(일본에서 아홉번째로 큰 호수) 유람선 탑승

    - 도야 호수에서 우수산, 쇼와신산 등 웅대한 경치를 바라보며 유람선 관광을 즐길 수 있다.(50분 정도 소요)





중식 (현지식) 




☆ 쇼와신잔 활화산  현재 진행중인 살아있는 활화산

   - 1943년 12월, 우수산의 활발한 화산활동이 일으킨 지각 변동으로 인해 생긴 화산이다.
   - 당시에 우체국장이었던 미마스 마사오는 산이 훼손되는 것을 염려하여 전 재산을 들여 산을 구입하였고, 현재 그의 후손들이 관리.
   - 도야호수에서 약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, 아직도 유황의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곳이다.




 • 도야 → 노보리벳츠로 이동 (약40분 소요)


☆ 지옥계곡 :  노보리베츠의 상징 지옥계곡

   - 마치 지옥을 상상하면 이곳과 같을 거라고 해서 이름 지어진 지옥계곡,

   - 넓은 화산지대에서 밤낮 가리지 않고 쉴 새 없이 뿜어져 나오는 희뿌연 연기를 보면 누구나 그런 상상에 빠져들 것이다.

   - 직경 450미터, 면적 11만 평방미터의 광대한 분출구가 이곳저곳에서 자욱한 연기를 피어내고 있다.

   - 또한 수질이 다양한 온천지로 매년 3000리터정도의 온천수가 나오고 있어 지옥계곡을 지나 ...



 

 •  세키스이테이(석수정) SEKISUI-TEI HOTEL / 석식 (호텔식[일,양식 뷔페식])

    ※ 호텔소개 :  일본 전국에서 손꼽히는 우수 온천이자 북해도 3대 온천 중 하나로 유명한 노보리벳츠 온천 
    
    ※ 식사정보 : 석식 - 일,양식 뷔페식 (★ 스테이크, 덴푸라 등 즉석요리)